전문가의 이러한 비밀로 금연을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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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세상에는 담배를 끊는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많은 압력이 있다.

외부의 영향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일을 하지 못하게 하지 마라.

이 기사는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담배에 대한 충동을 느낄 때, 당신이 기다리게 할 시간을 어느 정도 설정하라.

담배를 피우기 전에 억지로 다른 일을 끝내라.

때로는 간단한 산만함이 강한 욕망을 이겨내는데 도움이 된다.

어쨌든 결국 항복하게 된다면, 적어도 그것은 담배를 피우지 않을 수 있었던 조금 더 긴 시간이었다.

매일 한 번에 하나씩 복용하십시오.

멈추는 길은 과정일 뿐이다.

내년, 다음 달, 심지어 다음 주에 대해 생각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매일의 일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그날 담배를 피우지 않는 데 집중하라.

그러면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습관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에 대한 유혹이 당신을 압도할 때, 자신을 기다리게 하기 위해 지연전술을 사용한다.

스스로에게 10분 후에 담배가 여전히 필요한지 확인하겠다고 말함으로써, 당신은 대개 그 갈망을 피할 것이다.

만약 10분이 부족했다면, 충동이 지나갈 때까지 계속 미루어라.

제공되는 니코틴 대체 제품을 사용해 보십시오.

니코틴 금수는 당신을 불안하고, 짜증나게 하고, 좌절하거나 우울하게 할 수 있다.

이것과 같은 갈망들은 산만하고 압도적이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이러한 감정들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니코틴 패치, 껌, 로젠지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성공적으로 그만둘 확률을 두 배나 가지고 있다.

단, 흡연 중에는 니코틴 대체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을 자극하고 담배를 피우게 하는 일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차 안에서나 책을 읽으면서 담배를 즐겼다면, 여러분은 이러한 일을 하는 동안 이러한 행동을 바꿔야 한다.

그래서 여러분은 자동적으로 습관으로부터 담배를 꺼내지 않는다.

대신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산만함을 찾아봐라.

만약 여러분이 강한 갈망과 금단감으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면,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한 건강한 방법을 생각해낼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체육관을 방문하거나 새로운 취미를 가르치는 수업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심지어 마사지나 거품 목욕도 스트레스가 많은 시기에는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시간이 없을 때, 친구들과 함께 외출하거나, 게임을 하거나, 책을 읽는 것과 같은 즐거운 산만함으로 자신을 둘러싸도록 하라.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해 처음 생각할 때 브랜드를 바꾸는 것을 고려해보라.

브랜드를 당신이 싫어하는 맛으로 바꾸면 담배를 완전히 끊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그만두기 위한 훌륭한 첫걸음이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을 계획이라는 것을 알려라.

사랑하는 사람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을 지지하고 싶어하고, 그들은 왜 그만두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지를 상기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당신이 그만둘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강력한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이다.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면 중단과 관련된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진다.

담배 없는 생활을 시작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담배를 그냥 끊는 것이다.

너는 담배 한 대 피우지 말라고 하는 날 여행을 시작할 것이다.

다시 일어서지 마라.

이 방법은 어려워 보일 수 있다.

장기적으로는 방법이 성공적이다.

만약 집에서 담배를 피운다면, 담배를 끊을 때 집 청소를 철저히 해야 한다.

카펫과 가구들을 청소하고, 커튼이나 커튼을 모두 세탁하고, 집에 있는 모든 벽을 씻어내라.

집에서 나는 신선하고 깨끗한 냄새는 집에 오면 담배를 피우는 것을 생각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처음 그만둔 것에 실패한다면, 낙담하지 않도록 노력해라.

많은 사람들이 제대로 된 동기부여를 받더라도 실패한다.

재발로 이어지는 요인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학습하십시오.

노력하라, 다시 시도하라.

그러면 너는 앞으로 성공할 것이다.

이 기사에서 주어진 조언은 담배를 끊을 수 있는 도구와 자신감을 줄 것이다.

자신과 주변 사람들의 건강을 계속 해치지 말고 그만두는 조치를 취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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