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성공적인 피트니스 전략을 통해 건강 관리

이러한 성공적인 피트니스 전략을 통해 건강 관리

이러한 성공적인 피트니스 전략을 통해 건강 관리

당신의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존경할 만한 목표다.

건강해지는 것은 아마도 기념비적인 사업처럼 보일 것이다.

특히 당신이 제로에서 시작하는 것이라면, 그것은 당신이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가능하다.

당신이 읽으려고 하는 정보는 당신을 더 건강한 사람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의 건강은 더 나아질 것이고 여러분은 놀라운 기분을 느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역기를 들면서 건강해지려고 노력한다.

모든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6가지 간단한 운동만 하면 된다.

이 운동들은 당기기, 팔굽혀펴기, 다리 리프터, 물구나무서기, 스쿼트, 다리 등이 있다.

크런치 말고 다른 운동을 해라.

크런치는 지방을 많이 태우지 않는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한 연구는 25만 크런치 후에 단지 1파운드만 태웠다는 결과를 낳았다.

단순히 크런치만 하는 것은 당신이 필요한 만큼 운동을 많이 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종류의 운동에서도 복근육을 발달시키는 일을 해라.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운동은 당신이 더 자주 하면 태클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들에게 가장 힘든 운동을 피한다.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키는 운동을 연습하고 그것을 당신의 운동 일상의 고정물로 만드는 것은 그것을 수행하는데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킬 것이다.

운동을 자주 하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일정을 짜고 변명을 그만둬라.

주중에 운동할 요일을 적고, 당신의 일정에 전념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삼아라.

체력 “선발” 중 하나를 놓치면, 반드시 일정을 다시 잡으십시오.

이 새 약속을 아주 진지하게 다루어라.

패딩 처리된 벤치로 운동하는 경우 시작하기 전에 패딩의 품질을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쿠션을 눌러서 자신을 지탱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하면 된다.

패딩 아래에서 목재가 쉽게 느껴지면 다른 기계를 선택해야 한다.

적절한 패딩이 없는 기계는 운동 중에 멍이 들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운동을 비효율적이라고 인식하고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해 극단적인 운동을 한다.

이것은 근육과 관절 손상, 심장 질환, 탈수증을 일으킬 위험이 있다.

만약 당신이 너무 세게 밀면, 당신의 몸은 혐기성 상태에 도달하고 지방 대사작용을 멈출 수 있다.

턱걸이를 더 쉽게 하고 싶으세요? 턱걸이에 대한 생각을 바꾸면 도움이 될 수 있어.

팔꿈치를 위로 당기기보다는 아래로 내려오는데 주의를 집중하라.

그것들을 편안하게 할 수 있으려면 여전히 많은 연습과 운동이 필요하겠지만, 정신적인 접근을 바꾸는 것도 분명히 도움이 될 것이다.

체력 수준을 유지할 때 몸에 좋은 것 이상의 장점이 있다.

당신의 정서적 건강과 삶에 대한 전망 또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운동은 엔도르핀을 분비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신체적으로 건강해짐으로써, 그것은 여러분의 자아 이미지를 크게 향상시키고 여러분의 자신감이 치솟기 시작한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는, 여러분은 행복으로부터 단지 몇 가지 운동만 하고 있을 뿐이다.

근육통을 피하고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세트 사이에 근육을 늘려라.

약 30분 정도 스트레칭을 하고 싶을 겁니다.

운동을 하면서 스트레칭을 하는 사람들은 20%의 힘을 기를 수 있답니다! 또한 스트레칭은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챔피언처럼 달리고 싶다면 케냐의 운동처럼 운동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케냐의 훈련 방식은 약 3분의 1 정도 천천히 출발하는 것이다.

달리기를 하는 내내 점차 속도를 높여야 한다.

달리는 중간쯤 되면 정상적인 페이스로 달릴 것이다.

운동 마지막 3분의 1 동안 스톱을 빼고 빨리 달려라.

이렇게 꾸준히 하면 지구력과 스피드의 차이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윗몸일으키기와 윗몸 일으키기를 병행해야 한다.

윗몸일으키기는 부정적인 평판을 가지고 있다.

윗몸일으키기를 안전하게 하려면, 고정된 피트 위치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런 종류의 윗몸일으키기는 등이 손상될 수 있다.

달리는 거리를 3분의 1로 나눈다.

천천히 달리기를 시작한 다음, 정상 속도에 도달할 때까지 속도를 점차 높인다.

마지막 부분의 경우, 가능한 한 힘껏 밀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달리십시오.

이렇게 하면 인내심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나갈 때마다 더 오래 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건강해지는 것은 건강과 건강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이다.

규칙적인 운동은 위협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당신의 건강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이 기사에 제공된 조언을 이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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