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방법 그리고 놀라운 몸을 얻는 방법

운동하는 방법 그리고 놀라운 몸을 얻는 방법

운동하는 방법 그리고 놀라운 몸을 얻는 방법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뇌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도 된다.

당신은 당신의 운동에 적절한 기술,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그리고 당신의 삶에 일상을 효율적으로 맞추기 위한 몇 가지 팁을 배워야 한다.

근육을 더 효과적으로 발달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모든 연습이 동일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므로, 당신의 구체적인 목표를 다루는 연습을 꼭 해야 한다.

어떤 운동은 특정 근육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추는 반면, 다른 운동은 당신이 그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다양한 근육 그룹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근육 운동이 필요하다.

부상을 피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칭 운동으로 근육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단 근육이 강해지면, 추가 스트레스로 인해 부상을 입기 쉽다.

몸을 풀고 몸을 식혀 상처를 예방할 수 있다.

제대로 워밍업을 하려면 운동하기 전에 약 10분 동안 스트레칭을 하거나 걷다가 짧은 조명 세트 몇 개로 시작하십시오.

고기를 먹는 것은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는 최소한 1그램의 단백질을 가지고 있는 모든 파운드의 근육을 공급할 필요가 있다.

몸이 필요로 하는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근육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근육을 키우는 것이 목표라면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라.

단백질은 근육이 만들어지는 구성 요소다.

만약 여러분의 몸에 단백질이 적절하게 공급되지 않는다면, 근육량을 형성할 수 없다.

적어도 하루에 3번 이상 희박하고 건강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운동할 때 탄수화물을 잊지 마라.

탄수화물은 웨이트 트레이닝 운동을 통해 지속되어야 하는 에너지에 필수적이다.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몸은 에너지를 위한 단백질을 분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운동으로 최대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탄수화물을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근육의 형성 과정을 섞어라.

운동 일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루해질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고수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근육을 혼란스럽게 하고 항상 진척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운동을 섞어라.

이것은 지루함을 피함으로써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

운동 기간이 1시간을 넘지 않도록 해라.

60분간의 운동 후에, 여러분의 몸은 더 많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생산하기 시작한다.

여분의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할 수 있고 근육 형성에 대한 당신의 노력은 낭비될 수 있다.

운동 시간이 1시간을 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당신의 체력 계획을 최적화하는 완벽한 방법이다.

네가 실제보다 더 큰 것처럼 보이도록 노력해봐.

훈련의 초점을 가슴 윗부분과 등 윗부분, 어깨 부분에 맞추면 된다.

이렇게 하면 허리가 작아 보이고 몸집이 커 보인다.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은 당신의 근육 형성 요법을 지지할 만큼 충분히 높을 필요가 있다.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근육을 만들고 싶은지 칼로리가 필요한지 계산하는데 도움을 주는 온라인 계산기가 많이 있다.

이러한 도구들이 당신이 이상적인 근육 형성 식단을 설계하도록 도와준다.

당신의 식습관이 당신의 훈련 일과에 맞는지 확인하라.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는 단백질을 잘 섭취하고 지방을 적게 섭취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먹는 음식의 양을 증가시킬 필요가 없다.

식생활의 균형을 좀 더 맞춰야 한다는 뜻이다.

보충제와 비타민을 섭취하면 더 빨리 체중을 늘릴 수 있다.

다시 말하지만, 근육을 키우는 것은 체육관에 얼마나 자주 가는지, 얼마나 헌신적인지에 대한 문제가 아니다.

장기근육은 집중적인 노력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근육의 형성 과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