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쉽게 준비할 수 있는 음식

생각보다 쉽게 준비할 수 있는 음식

생각보다 쉽게 준비할 수 있는 음식

하지만 발전하려면 기술이 필요해! 이제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매일 밤 먹는 음식을 조절할 수 있다.

요리 기술을 향상시키려면 다음 조언을 따르십시오.

도서관에서 빌릴 수 있는 요리책에서 간단한 식사를 만들기 시작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이 준비할 수 있는 다른 식사를 시도할 수 있고, 당신이 다 먹었을 때 당신은 그것을 다시 가져갈 수 있다.

몇 개로 실험하고 인내심을 가져라.

기억하라.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있다는 것을.

고기에 양념을 할 때는 전체를 요리하기 전에 작은 조각으로 한 번 먹어봐라.

미트볼, 미트로프, 햄버거와 같은 고기는 세심한 양념을 필요로 한다.

고기를 양념한 후 모두 익히지 않는다.

작고 양념이 된 패티를 요리하고 그 결과를 맛본다.

그 후에는 나머지를 요리하거나 그에 따라 양념을 조절할 수 있다.

날카로운 칼은 어떤 부엌에서도 중요한 요소다.

둔한 칼은 물건을 자르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도 매우 위험하다.

무딘 칼로 자해하는 것이 예리한 칼을 써서 쉽게 자해하는 것보다 어떤 것을 억지로 자해로 자해하는 것이 쉽다.

썩은 과일을 토해낼 때 죄의식을 느끼는가? 곰팡이가 핀 부분을 제거한 후 과일을 먹어도 괜찮은가? 반쯤 썩은 과일을 건강한 방법으로 저장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곰팡이는 눈으로 볼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자랄 수 있고, 결국 여러분을 아프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과일을 버려라.

채소를 빨리 조리하면 더욱 바삭바삭하고 영양소가 풍부해진다.

채소를 오래 조리할수록 맛과 영양이 떨어진다.

이러한 유익한 결과 외에도 전반적인 효과는 건강하고 영양가가 높은 채소를 제공하기도 한다.

당신은 그것들이 완성되는 데 필요한 만큼만 요리해야 한다.

신선한 재료는 무엇을 요리하든 얼리거나 말리는 것보다는 낫다.

신선한 재료는 음식에서 훨씬 더 많은 맛을 낼 수 있고, 장기적으로 봤을 때 훨씬 덜 비쌀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하려고 노력하라.

그들은 스폰지처럼 물을 빨아들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신 젖은 깨끗한 천을 가져와 손으로 버섯을 닦아내십시오.

만약 당신이 식사 후에 여분의 소스를 남겨둔다면, 남은 음식을 부을 깨끗한 아이스 큐브 트레이를 찾아서 트레이를 냉동실에 보관하라.

집에서 요리한 식사를 번거롭게 하고 싶을 때 다른 날 밤에 사용하기 위해 그것들을 꺼내라.

난로 위에 있는 중간 크기의 팬에 정육면체 소스를 천천히 다시 데워라.

이렇게 만든 소스는 안전하고 맛도 좋을 거야!

체중을 살피고 건강하게 먹으려고 한다면 요리할 때 사용하는 기름의 양을 줄이는 것이 필수다.

기름과 버터는 종종 불필요한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끈적거리지 않는 조리용 스프레이를 주사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최종 결과는 사실상 같지만, 이러한 스프레이는 종종 지방이 없고 식단에 더 우호적인 성분을 가지고 있다.

요리할 재료를 살 때 영양학적 사실들을 살펴봐라.

잠재적으로 건강에 좋지 않은 재료들이 전형적인 요리용품에 숨어있다.

너무 많이 먹으면 건강에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사는 어떤 것이든 설탕이나 소금이 많이 들어 있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은 것이다.

요리 경험을 더 빠르고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해, 식사 전날 밤에 음식 준비를 위해 시간을 좀 내라.

식사가 익기 전날 저녁 필요한 소스, 야채 준비, 고기 양념에 재워보십시오.

당신이 식사를 준비할 때가 되면,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이다.

이제 이 기사에서 언급된 아이디어를 사용할 수 있는가? 여러분은 여러분, 여러분의 가족,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멋진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이러한 유용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다.

요리를 배우기로 결정한 이유는 중요하지 않지만, 사실은 당신이 직접 준비한 식사를 대접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질 것이라는 것이다.

훌륭한 요리사가 되기 위해서는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맛있는 요리가 만들어지면, 모든 힘든 일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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