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증상 완화를 돕는 손쉬운 팁

관절염 증상 완화를 돕는 손쉬운 팁

관절염 증상 완화를 돕는 손쉬운 팁

관절염의 고통스러운 증상을 경험하게 되면 아마도 일상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불쾌하게 인식하고 있을 것이다.

쉽게 제압당하고 얻어맞은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더 이상 좋아하는 활동에 관여할 수 없을 가능성에 굴복할 수 있다.

고통스러운 관절은 가열 패드와 얼음으로 완화될 수 있다.

얼음 팩과 난방 패드를 대안으로 사용해 보십시오.

더위와 추위를 이용해 통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의사에게 더 많은 조언을 구하라.

관절염을 더 잘 관리하려면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없애는 방법을 찾아라.

스트레스는 염증을 유발하고 관절염의 고통을 악화시킬 수 있다.

운동과 시간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과 같은 활동과 책임감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장애인 주차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많은 관절염 환자들은 이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필요 이상으로 멀리 주차하고 필요 이상으로 고통을 견디게 된다.

차가운 것과 뜨거운 것을 번갈아 치료한다.

관절에 과세를 한 경우 냉찜질과 온찜질을 번갈아 사용하면 통증을 완화하고 붓기를 줄일 수 있다.

이러한 치료법을 주기적으로 시도하라; 얼음과 같은 과도한 열은 다른 문제를 야기하고 고통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이러한 치료는 매일 두 번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이 심하지 않다면 진통제를 복용하는 것을 피하라.

진통제들은 문제를 해결하는 대신 가리기만 할 뿐, 그들 중 많은 수가 중독성이 있을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진통제를 처방받았을 수도 있다.

처방전을 작성하기 전에 약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 것이 안전한지 의사와 상의하고 지시된 것 외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식욕관절염은 아마도 당신이 과거에 했던 모든 것을 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예전과 같은 양의 에너지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몸이 말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음으로써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뿐이다.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들을 선택하고 그것에 당신의 생각과 에너지를 집중하라.

기억해, 아무도 네가 항상 모든 것을 하기를 기대하지 않아.

무릎에 골관절염이 있으면 전기자극이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러한 치료법은 관절염으로 인한 무릎의 통증 및 붓기 감소에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도움이 되는 장비에 투자하십시오.

조금만 도와주면 관절염이든 아니든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

몸을 구부리지 않고 물건을 집어 들거나 높은 선반까지 갈 수 있는 도구와 같은 장치들은 실제로 엉덩이와 등에 마모와 찢김을 줄일 수 있다.

특수 통조림 개폐기, 벨크로 신발 끈, 그리고 많은 다른 물건들은 거의 또는 전혀 고통 없이 그 일을 끝낼 수 있다.

관절염 환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기구들이 이용 가능하다.

관절염 증상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않도록 하라.

관절염에 걸리면 일을 처리하기가 조금 더 어려울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죄책감을 느낀다면, 당신은 노력해야만 하는 것처럼 느낄지도 모른다.

그리고 이것은 단지 당신의 고통과 불충분한 감정을 악화시킬 것이다.

관절염을 앓는 것은 결코 네 잘못이 아니야! 특정한 일을 하는 것을 포기해야 하는 것은 죄책감을 느낄 이유가 아니다.

힘든 일을 할 때, 도구와 장치를 사용하여 당신을 돕는다.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거나 장시간 서 있을 때는 주의하십시오.

뼈와 관절이 더 이상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관절을 더 손상시키면 관절염에 불똥이 튀게 되는데, 이는 통증이 더 심해진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은 아예 손상을 입지 않는 것이다.

여기서 제공되는 조언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것처럼, 당신이 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기사는 관절염과 관련된 고통을 관리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을 여러분과 공유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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