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요구에 맞는 완벽한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를 찾는 방법

고객의 요구에 맞는 완벽한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를 찾는 방법

고객의 요구에 맞는 완벽한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를 찾는 방법

사업주로서 당신은 항상 마케팅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모를 때, 당신은 한 푼도 벌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를 따돌리기 위해 무언가를 해야 한다.

그리고 비디오 마케팅은 단지 티켓일 수도 있다.

다음 기사는 당신을 위한 몇 가지 유용한 비디오 마케팅 팁을 공유할 것이다.

동영상을 많이 만들면 만들수록 좋다.

시청자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찾아 자주 채널에 방문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동영상을 게시하십시오.

그것은 또한 당신의 개별 동영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새로운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노출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YouTube에서 동영상을 공유하도록 선택한 경우 해당 편집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주석은 동영상에 추가할 수 있는 내용을 보여주는 좋은 예다.

지금은 링크를 걸고 연락처 같은 정보를 넣기에 좋은 때다.

좋은 비디오를 갖고 싶다면 높은 제작 가치가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다.

사용하는 것이 합당한 일을 하는 한 최고의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경험이 없어도 대본 없이도 훌륭한 영상을 만들 수 있다.

단순히 연기도 정상적인 작용을 할 것을 쉽니다.

카메라 보고 이야기 해.

그럴 필요조차 없어, 정말로.

때때로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과 화면 캡처 시퀀스를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YouTube 잊지 마.

여기서 마케팅 활동을 집중해야 한다.

비디오 호스팅은 무료다.

게다가, 당신의 비디오는 세 번째로 가장 많이 방문되는 웹사이트에 있을 것이다.

볼륨만큼이나 최고의 검색엔진 중 하나이며, 또한 최고의 동영상 사이트이기도 하다.

비디오가 발견된 페이지에 선택 메일 목록의 양식을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보통 당신의 비디오를 좋아할 때 추가 정보를 등록하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어떤 공공 행사에 가야 한다면, 카메라를 가져가세요.

틈새 전문가들을 인터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

게다가, 시청자들은 그 행사의 영상이 흥미롭다고 느낄 수도 있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연설을 하게 된다면, 친구나 가족을 데리고 와서 테이프로 녹음하십시오.

뷰어에게 동영상에서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콜투액션(call-to-action) 전술이다.

비디오의 목표가 사람들이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는 것이라면, 비디오 설명에 뉴스레터 구독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고 비디오에 뉴스레터를 언급하십시오.

그들은 시청자들을 위해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 이 일의 핵심이다.

당신의 시청자들이 원하는 한 가지는 당신의 정직함입니다.

비디오를 만들 때, 당신이 믿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주제에 대해 하라.

솔직히 말하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끌리고 더 많은 비디오를 보기 위해 돌아올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이 조언들은 당신을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사업 마케팅에 있어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므로, 가능한 한 지식을 늘리고, 배운 것을 응용하라.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이익을 증대시킬 수 있다.

Close